이번 호 참여코너는 바로 ‘독자의견’을 듣는 시간으로 마련해봤어요.

5월호 웹진 <이음> 기사를 보시면서, 좋았던 기사나 아쉬웠던 기사, 또는 앞으로 다뤘으면 하는 주제까지! 독자님의 의견에 귀 쫑긋! 세우고 기다리고 있을게요! 참여해주신 분들께는 추첨을 통해 기분 좋은~ 상품 보내드려요! 

지난 4월호 참여코너는 바로 ‘혼놀의 고수를 찾습니다!’였는데요. (기억하시죠?)

세상에! 이렇게나 많은 혼놀의 고수들이 재야에 숨어 계신 줄 몰랐어요! 코로나19로 이전과는 다른 봄날을 보낼 수 밖에 없는 우리지만, 함께 힘을 모아 사회적 거리두기와 개인위생 수칙을 철저히 준수한다면 곧 일상의 ‘진짜 봄날’이 찾아오지 않을까요?

아참, 당첨된 독자님들! 보내드린 대구 사회적기업(이자 협동조합이자, 여성기업!!)의 ‘연근피클세트’는 잘 받으셨나요? 영양 만점 연근피클 드시고 항상 건강하세요! 그럼, 여러분들께 혼놀의 고수를 소개합니다!



키즈카페 가자고 노래를 부르는 아이들을 달래기 위한 특단의 조치!

집에 에어바운스 설치했습니다….



#트렌드 와 #육아 두 마리 토끼를 동시에!

집에서 콩나물기르기~!



가족들과 그동안 못봤던 영화들을 봐요~! 커피 한 잔하면서 엄마랑 도란도란 이야기 나누며 보는 옛날 영화들이 참 새로웠어요! 집에만 있어 우울했던 마음이 조금은 나아지는 방법 중 하나! 추천합니다~^-^!!



계단 오르기!! 건강도 지키고, 사회적 거리두기도 지키는 최고의 운동이에요~

가족들과 신나는 보드게임한판! 집근처 다이에 가면 저렴한 2~4인용 보드게임이 즐비해요! 한 번하면 2~3시간은 기본으로 갑니다.


올해 초등학교 입학하는 아들과 다섯살 딸래미,그리고 말안 듣는 강아지 한 마리까지~ 두 달 넘게 집콕하다보니~몸에서 사리가 나올거 같아요ㅜㅠ

화(!)를 다스리기 위해 수세미를 뜨고 있는데요, 잡생각없이 오직 뜨개질에만 몰두하다 보면 무념무상의 경지가 되어 아이들이 예뻐 보이는 마법! 직접 만든 수세미로 이웃과 정도 나누고~ 저한테는 일석이조입니다^^

가족과 함께는 윷놀이, 젠가, 다이아몬드 등 각종 보드게임 하기! 혼자 하는건 그동안 손 놓았던 악기 연습, 십자수, 뜨개질 등 소품만들기, 드라마 몰아보기 등 할게 너무 많네요!

혼자 즐길 수 있는 버블 입욕제, 아로마향, 은은한 촛불, 와인 한 병을 들고 욕실로 가서 따뜻한 물을 가득 받아 들어가요. 음악까지 틀어놓으면 어느 휴가지가 부럽지 않아요~

#홈트 (면역력 키우기에 운동은 필수)

#에그수플레 #달고나커피만들기

#홈베이킹 (눈으로 보기에도 예뻐서 더욱 맛있는 시간~!)

새로운 요리에 도전해요~시간도 잘 가고 입도 즐겁고~~가족들 영양도 쑥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