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호 ‘이음’ 웹진 아이디어 경진 대회에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다양한 분야의 좋은 의견들을 보내주셨습니다.

1등은 남북사회문화교류 관련 의견을 주신 1379님을 선정했으며, 신세계 상품권 5만원을 보내드리겠습니다.

그리고 추첨을 통해서 의견을 주신 분들 중 다섯분을 추가로 선정하여 신세계 상품권 1만원 권을 보내드리겠습니다.


1등으로 선정된 아이디어를 반영하여 8월호에는 남북사회문화교류 관련 내용으로 기획하겠습니다!

8월호도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립니다.

7월호 커버스토리와 현장스케치에서 소개해드린 '판문점'으로 삼행시를 지어서 보내주세요!

응답자 중 추첨을 통해 10분을 선정하여 ‘DMZ장단콩서리태초콜릿’을 선물로 보내드리겠습니다!

* DMZ장단콩초콜릿은 DMZ에서 자란 파주시 특산물 장단콩과 초콜릿을 접목해 만들었습니다.

지난 호 독자의견

지난 6월호에 독자님들의 의견을 받았습니다.

소중한 시간을 내어 '이음'에 보내주신 의견 중 한가지를 선정하여 소개합니다!

소개되신 분께는 '네이버 상품권 1만원 권'을 보내드리겠습니다.

기후변화는 어느 한 지역에서만 발생하거나 영향을 미치는 일이 아니라 전 세계에서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특히 경제적으로 혹은 인프라가 취약한 국가, 지역은 기후변화로 인해 심각하게 영향을 받고 있습니다. "파리기후변화협정과 남북한 기후협력" 기사를 통해 남북한의 기후협력이 가지는 의미, 기후변화의 대응 방안과 협력사업의 필요성에 대해서 잘 이해할 수 있었습니다.

5996님

이번 7월호에도 많은 의견 보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