빗방울을 찾아라!

여름을 맞이하여 웹진 곳곳에 숨어있는 빗방울을 찾는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웹진 8월호에 숨어있는 빗방울은 몇 개일까요?

* 힌트 : 위와 같이 생긴 빗방울만 인정됩니다.
(위 예시 빗방물 제외)

개수를 맞추신 10분에게는 추첨을 통해 네이버 포인트 '1만원 권'을 보내드리겠습니다.

7월호 참여마당

'재미있는 코너 소개' 에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 감사합니다. 추첨을 통하여 10분께 베스킨라빈스 '1만원권'을 보내드리겠습니다.
독자님들의 답변을 2개 공유합니다

재미있었던 코너 : 북한의 브랜드

북한의 휴대전화 브랜드에 대해 알 수 있어 흥미롭게 봤어요! 아리랑 브랜드는 들어봤는데~ 평양, 푸른하늘, 진달래 등 브랜드들이 다양하네요 민족성을 상징하거나 정치적 색깔도 있지만 그냥 듣기에는 익숙해서 그런지 친근하게 들리네요 스마트폰은 인터넷이 연결되지는 않고 앱을 휴대전화에 설치해 취미나 오락을 즐긴다니 우리와 비슷하네요 최신 기종의 스마트폰을 소지하고 있다는 사실만으로 부와 권력을 상징한다니~ 우리가 최신 스마트폰을 좋아하는 것처럼 북한의 젊은 세대들이 최신 제품에 더 관심을 갖고 좋아하는 것은 어디나 비슷한 것 같아요^^

8867님

재미있었던 코너 : 현장스케치

DMZ 라는 곳을 직접 가기란 사실 쉽지 않잖아요. 그런 의미에서 체험을 할 수 있는 작은 공간이 마련되었다는 점에서 아이들에게 더더욱 좋은 교육이 될 거라 생각이 되었어요. 무엇보다 체험공간에 단순 입장이 아닌 새로운 모험의 세상으로 초대하는 기분이 들어서 무척 재미있었네요.

6602님